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리뷰/맛집 리뷰

블루보틀 원두 커피 헤이즈 벨리 에스프레소 후기

by Alice02 2021. 2. 13.

지난 주 역삼동 N타워 블루보틀 에서 친구와 만나서 원두커피와 블루보틀 유리컵을 구매하고 서로 선물로 주고 받았어요! 

나이 먹어도 남는 것은 친구뿐이네요~~!! ㅎㅎ 친구덕에 겟한 블루보틀 헤이즈 벨리 에스프레소와 이태리 장인이 직접 입으로 후후 불어 만든 블루보트 유리컵 후기 올립니다.

 

블루보틀 원두, 유리컵
역삼역 블루보틀 원두커피, 유리컵, 카페라떼

블루보틀 위치는 역삼역 N타워 1층에 위치해요

영업시간 : 08:00~20:00

 

친구와 점심때 잠깐 만나서 사진 찰칵! ㅎㅎ 제가 이제 역삼역 근처 갈 일이 별루 없어 또 언제 볼지 모르겠네요 ㅜㅜ 아쉬운 마음 안고 구정 명절이라고 서로 선물해줬어요. ㅎㅎ 전 원두커피 받고, 제 친구에겐 제가 구매한 아래 더블 월 유리컵으로 똑같이 하나씩! 흠..일단 이 유리컵은 매우 마음에 듭니다. 가격이 잔인하긴 하지만 그래도.....마음에 드네유 이게 브랜드의 힘인가!!! 

블루보틀 원두, 유리컵
블루보틀 유리컵

이거 살때 가격 보고 제 친구가 야, 이거 이태리 장인이 만들었냐? 가격이 3.9만원이 말이 되냐~~고 했는데...까서 보니..정말 이태리 장인이 직접 입으로 불어서 만든 유리 가공 컵이였어요. 수동으로 만든거라 이 가격이라는것인가... ㅋㅋㅋㅋ 그래도 예뿌다...이건 빈컵일때보다 커피를 내려 라떼나 아메리카노 들어 있을때 찐이네요.

블루보틀 원두, 유리컵
블루보틀 더블 월 유리컵

Bluebottle Double Wall Glass cup인 이유가 이게 살짝 아래 바닥에서 위로 떠있게 만들어져 있어요. 그래서 음료를 담으면 더 예쁘네요.

블루보틀 원두, 유리컵

이태리 장인이 한입한입 불어 만든 Mouth Blown 방식의 컵이라고 보둠? bodum 특허 상표권도 있는 업체에서 만든 컵이랍니다. 그런데 맹점은 made in china라고 컵 바닥에 써 있었음.. 그럼 이태리가 아니라 중국인 장인이 부르셨나부다...ㅎㅎㅎ

 

블루보틀 원두, 유리컵
블루보틀 헤이즈 벨리 에스프레소

원두는 뜯기 전에 사진을 못찍었네요. 블루보틀 헤이즈 벨리 에스프레소는 매장에서 구매할 때 베이킹 초콜릿 맛이 난다고 해서 요놈으로 골랐어요. 케냐거 사려다가 케냐는 항상 먹던 맛이어서 다른 걸 골랐는데요. 전 신맛 보다는 구수하고 다크한 향을 더 좋아해서 이걸로 샀습니다. 친구가 사줬쪄요... 살앙한다..고맙다...ㅎㅎ 

 

헤이즈 벨리 에스프레소는 베이킹 초콜릿, 오렌지 제스트, 당밀의 풍미가 난다고 해서 골랐어요. 전 산미 강하면 별루에요. 라떼를 주로 마시는데 라떼에도 좋다고 직원분이 추천해줬어요.

 

오늘 오전 명절음식 잔뜩 먹고 원두 그라인더로 갈아서 오픈해봤습니다. 일단 커피빈이 좀 많이 갈색이구요~ 아메리카노로 드립해서 먹었을 때는 쓴맛과 다크초코맛이 많아서 왜이렇게 쓰지?? 했어요. 라떼로 만들어 먹어보자~~해서 라떼로 마셔보니 바로 이맛!!!!!

 

역삼역 블루보틀에서 저 원두 구매한 날 저 원두로 라떼 만들어 주셨는데 그 맛이 나네요. 집에서도! ㅎㅎ 홈카페 가능합니다~

블루보틀 원두, 유리컵
블루보틀 유리컵, 헤이즈 벨리 에스프레소

집콕해야하는 앞으로의 나날에 소박한 행복 느낄 수 있겠어요! 여러분도 홈카페로 행복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