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리뷰/리조트 리뷰

진도 쏠비치 리조트 스위트 취사형 가족여행 2021.05.16

by Alice02 2021. 6. 22.

진도 쏠비치 리조트 서울 출발 후 8시간만에 드디어 입실했습니다. ㅎㅎ 따라따라단~~
저희가 예약한 룸 형태는 리조트 스위트 취사형 5인 기준 형이였어요. 친정엄마, 저, 남편, 아이 4인이 묵기에는 딱이였지요!
클린형은 인덕션이나 조리기구가 없어어 아이 데려가는 집은 취사형으로 추천해요.

일단 오션뷰라서 너무 좋았어요. 오션뷰 원하면 체크인할때 22,000원 추가 결제하고 뷰 높고 좋은방으로 요청하시면 되세요. 저희가 묵은 동은 C동 9층이였어요.
방은 두개에 베드형으로 할당 받았습니다. 온돌방에서 자는건 너무 허리 어깨 다 아파서요. 이불 펴고 개기도 귀찮구요~ 알아서 베드형으로 주셨습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딱 왼쪽에 작은방 오른쪽에 화장실 두개가 나란히 붙어있는 구조에요.

진도 쏠비치 리조트 스위트룸 취사형


진도 쏠비치 리조트 취사형 작은방 더블베드

화잘실도 꽤 넓고 쾌적해 보입니다. 수건도 5장 있구요. 변기 비데는 뚜껑이 자동으로 올라왔었어요. ㅎㅎ

진도 쏠비치 리조트 스위트 취사형 화장실

샤워할 수 있는 샤워실 바로 옆에 정말 작은 화장실이 아래 사진처럼 세면대와 변기 한 개 더 있어요. 4인 식구이면 화장실은 두개인게 맞죠!

진도 쏠비치 리조트 스위트 취사형 화장실 두번째 

안방은 더블베드 한 개와 싱글베드 한 개 딱 맞춤맞게 세팅되어 있습니다. 호텔과 같은 푹신한 침대였어요. 에어컨도 방에 따로 있어서 매우 쾌적하게 지내다 왔답니다.

진도 쏠비치 리조트 안방 모습

커튼을 치면 바다뷰가 딱 보여요. 진도 쏠비치 멋진 전경도 보이구 말이죠. 매일 아침 이런데서 일어난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

진도 쏠비치 스위트 취사형 안방 전망

거실은 부엌과 함께 바로 붙어 있습니다. 인덕션도 있고 개수대도 있어서 너무 맛있는 찌개도 끓여먹을 수 있답니다. 물론 라면이면 충분하쥬?

진도 쏠비치 리조트 스위트 취사형 거실 뷰

쇼파에서 앉아서 오른쪽 창을 보면 저 멀리 남도 섬들이 보이고 바다뷰가 쫙 펼쳐지네요.

진도 쏠비치 리조트 스위트 취사형 거실 바다뷰

부엌도 인덕션 2구에 환풍기도 잘 되어 있어서 고기 구워먹어도 전혀 지장이 없는 환경이였어요. 저흰 대부분 사먹기는 했습니다. 놀러와서 밥 차리기 싫어서요 ㅎㅎ

진도 쏠비치 리조트 스위트 취사형 부엌

냉장고도 수박 한통 좀 작은 사이즈 딱 들어가구요, 여름에 물이랑 맥주랑 쥬스 많이 넣을 수 있는 사이즈였어요~ 냉기도 팍팍 잘 나왔답니다.

진도 쏠비치 리조트 스위트 취사형 부엌 식탁 및 냉장고

이곳에서 2박 3일동안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보냈답니다. 벌써 또 가고 싶네요... ㅜㅜ
아이들 있으시면 취사형으로 추천드리구요 어른들끼리 음식 해먹을 일이 없다면 클린형으로 가시는게 더 공간이 넓고 깔끔할 것 같다는 개인적인 의견 적으며 마무리 합니다.

즐거운 한 주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