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주에요! 오늘은 제주도 여행 갔을때 자주 간 제주 신화월드 메리어트관 조식 리뷰하려합니다. 조식 시간이 7-10시까지였나 그랬어요. 전 첫날은 좀 일찍나섰다고 생각하고 7:30분에 나갔는데 이게 웬일입니까. 줄 서있는거 보이시나요~~ 이날 40분 기다리다 조식 먹었습니다. 허허…
호텔 패키지라서 별도 비용 안내고 이용하는거라 안먹으면 손해죠! 첫 날은 넘 기다리다 들어가서 정신없이 먹고 나오기 바빴어요.
5층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으로 가려면 엘레베이터 내리자마자 줄서기 해야합니다. 이 날 일요일이라 유독 사람 많았던 것 같아요. 코로나로 간격을 일정하게 띄어 줄서기 하라고 안내가 되어 있고 시원한 오렌지 쥬스도 종이컵과 함께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주스와 커피까지 함께 제공하면 좋을 것 같아요. 7:30 a.m. 아침이라 정말 카페인 필요했거든요. 서서 30분 이상 기다리려면요…ㅠㅠ
줄서는 곳 옆으로 통유리라 뷰는 매우 좋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창문 열어놓도 통풍되게 해놨구요. 뷰가 넘 좋아서 기다리는 내내 설레는 마음이였어요. 5층 건물로 넓직넓직하게 매우 속이 시원한 뷰를 볼 수 있습니다.
일요일 오전 8시 10분경 입장했어요. 정말 리조트 및 호텔 자주 여행다녔지만 조식 먹으려고 이렇게 오래 서서 기다리다 먹은적은 난생처음이라 더 기억나는 제주 신화월드 메리어트관 조식입니다. 식사 장소는 매우 넓고 쾌적했어요. 뒤편으로는 한라산 뷰 살짝 볼 수 있고 창가 자리는 신화월드에서 바닷가가 저 멀리 보이는 뷰로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제주 신화월드 메리어트관 조식 식당인 스카이 온 5 다이닝 입구는 구비되어 있는 와인들로 채워져 있습니다. 맨 처음 만나 볼 수 있는 제가 좋아하는 와인~~ 그 앞쪽에 아이스와 커피 바로 내려마실 수 있게 준비해 놨어요. 에스프레소 머신도 바로 옆쪽에 있답니다. 커피 5잔은 마셨던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ㅎㅎ 행복해라.
입구에서 봤을 때 정면 샷이에요. 맛있는 호텔 베이커리들이 먼저 맞이합니다. 크로와상이 자주 비길래 먹어봤더니 헉..이게 웬걸~ 어쩜 이리 맛있죠? 엄청 바삭바삭 버터 풍미 가득한 미니 크로와상이였어요. 정말 맛있어요 꼭 드셔보세요~
우리 아들의 원픽! 조식은 전복죽이쥬? ㅎㅎ 간단히 속을 채워줄 전복죽과 샌드위치, 오므라이스 함께 받아와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좋아하는 야채 파프리카와 올리브도 한 번 골라봤어요. 음식 퀄리티는 메리어트 호텔이라 그런지 매우 괜찮았어요. 이거 기다리는게 헬이라 안먹을까 했었는데 안먹으면 안되겠더라구요. 같이 가신 저희 엄마도 조식 꼭 먹어야 한다며 매일 아침 벌떡벌떡 잘 일어나셨답니다. ㅋㅋㅋㅋㅋ
첫날은 넘 늦게가서 사진 제대로 못찍어서 다음날 6:30에 재도전!! 음....거의 두번째로 들어간 것 같아요. ㅋㅋ 이것은 인간승리~ 음식들이 매우 잘 정렬되어 있습니다. 보기만해도 군침 나오는 베이커리 세팅! 빵은 다 맛있어요. 맛 없는게 없었던 것 같아요. 4박했는데 모두 조금씩 먹어봤어요. 빵은 암거나 드셔도 될 듯해요~ 전 개인적으로 미니 크로와상에 별점 5개 주고 싶습니다!
파운드 케이크 종류도 매우 다양하고 진짜 손이 계속 갔어요~ 전 아침에 밥보다는 빵족이라 매우 흡족했습니다. 정말 다 하나같이 맛있었어요. 저 멀리 저희 어머님 맛있는 쌀국수 만들어 드시네요. 많이 드세요~~~ :)
커피가 맛없으면 그 조식은 다른게 다 괜찮아도 전 완전 실망하는데요, 제주 신화월드 메리어트관 조식은 커피도 맛이 있습니다. 머신이 우유거품도 풍성하게 나오고 커피도 진하고 매우 맛있어요. 매일 아침 4잔 이상 마신듯해요. ㅍㅎㅎㅎㅎㅎ
커피머신 옆쪽으로 과일이 있습니다. 전 과일 엄청 좋아해서 2월 말에 수박도 먹을 수 있어 정말 좋았어요. 아마도 수박은 조식 메뉴가 아니라 전날 다이닝에 썼던 디저트인데 소량 남아서 조식 오픈 시점에 놓은것 같았어요. 수박은 금방 동이나서 메론으로 금방 대체되었답니다. 뭐든 일찍 일어나는 새가 더 좋은 것을 얻어가긴 하는 것 같네요. 사람들 정말 수박 5분만에 다 가져간 듯 했어요. 저도 하나 먹었답니다. ㅎㅎ저 바이오 요플레가 너무 좋았어요. 개별 포장 되어 있는거라서 한 두개 가져와서 호텔에서 먹기도 했어요. 애 간식으로 너무 좋아요. ㅋㅋ 너무 과하지 않게....plz. 사과, 바나나, 오렌지도 모두 먹을 수 있는 겁니다. 전 디피용인가 했는데 아니에요~ 가져가서 드시면 되세요.
음료 부분은 오렌지, 사과, 토마토 주스 이렇게 있었어요. 쥬스는 그냥 쏘쏘였습니다. ㅎㅎ 전 당류 들어간 이런 쥬스 마니 안마셔서요~ 그냥 아이들 마시기에 무난한 맛이였어요.
제주 신화월드 메리어트관 조식의 가장 맛난 국수! 쌀국수! 고명을 제 마음대로 고르고 셰프님께 드리면 딱딱딱 맛나게 끓여 주십니다. 이거 아침에 먹기 너무 좋아요~ 다만 좀 줄서서 기다려야합니다. ㅎㅎ 꼭 드셔보세요. 진짜 맛있어요~ 야채랑 해산물 모두 신선하구요.
쌀국수 옆쪽으로 전, 생선굴비 산같이 쌓여있습니다. 이 굴비(조기?) 맛있어요. 꼭 드셔보세요. ㅎㅎ 또 가고싶네요...ㅜㅜ
조식에 제주 찹쌀 순대도 나왔습니다. 와우 이거 별미에요~ ㅎㅎ 퀄리티 괜찮죠? 맛있습니다. 전 된장에 찍어 먹었는데 순대가 촉촉하고 보들보들하면서 맛있었어요. 아침부터 순대! ㅋㅋ
얇은 돼지고기도 이렇게 샤샤샥 썰어져 있습니다. 이름이 정확히 기억 안나네요. 맛있었어요. 아침에 먹기엔 좀 헤비하긴했습니다. ㅎㅎ 한개 먹어봤는데 나쁘지 않았어요.
조식 메뉴의 꽃 와플, 팬케이크죠~ 팬케이크에 초코시럽, 생크림 가득 올리고 먹었어요. 맛이 없을 수가 없죠! 이거슨 진리~~의 맛. 조식 팬케익 꼭 드셔보세요. 퀄리티 남다릅니다. :)
브로콜리 수프, 전복죽 등 여러 따뜻한 음식과 이에 어울릴만한 토핑들이 있습니다. 다 먹어보지 못한게 한이네요. 와..이렇게 종류가 다양했나 싶어요. ㅎㅎ 맛 없는거 거의 없습니다.
야채 구이코너에요. 완두콩, 토마토, 버섯, 포테이토까지 몸에 좋은 야채구이 많이 먹었어요. 포테이토는 아드님이 많이 드셨죠. 맛이 없을 수 없는 포테이토~ 두껍고 바삭바삭 맛있습니다.
사진이 너무 많은데요, 오늘은 이만 여기까지 올릴게요. ㅎㅎ 신화월드 많이 숙박하시던데 메리어트관 조식 꼭 가보세요. 아침 일찍 가셔야하며 8시 이때 가시면 기본 40분 대기입니다. 대기줄만 어떻게 좀 짧아지면 별점 5개인데 너무 대기시간 길어서 4개로 줄여봅니다. 그래도 맛은 정말 있어요. 또 가고 싶네요. 제주도~ 딱 기다려!
감사합니다. :)
'국내여행 리뷰 > 호텔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랜드워커힐 더뷔페 런치 평일 현대 레드카드 사용 후기 2021.5.28 (0) | 2021.09.15 |
---|---|
제주 신화월드 메리어트관 수영장 모실 클럽하우스 (0) | 2021.07.21 |
제주도 신화월드 메리어트관 숙박 후기 (0) | 2021.07.02 |
속초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설악 워터피아 (0) | 2021.02.0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