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리뷰/맛집 리뷰

2021 스타벅스 아이스쿨러 예약 여름 프리퀀시 서머데이 그린 쿨러 성공 후기!!

by Alice02 2021. 7. 4.

안녕하세요~ 오늘 2021.7.4 일요일 2021 스타벅스 아이스쿨러 그린 예약 성공한 후기 공유합니다.

하.... 정말 이거 매해 피 말리는 것도 아니고 참 여러 가지로 피곤하게 하는 프로모션입니다. 하지만 왜 매해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프로모션 경품은 물건 수량 딸릴 때즘 더더더 갖고 싶게 되는지도 모르겠어요. 이것이 바로 희소성 사람 심리를 이용한 마케팅 방법인 것인가~~
작년엔 7시마다 체어랑 트렁크 받으려고 동네 스벅 다 돌아다녔네요. 올 해는 작년과 다르게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도입했는데요~
2021년 6월 초 스타벅스 아이스쿨러 및 랜턴 프로모션 오픈 초반에는 정말 좋았어요. 이미 전 핑크 랜턴을 받았거든요. 그때는 물량 딸릴 때 아니라서 여유롭게 골라서 스타벅스 아이스쿨러든 랜턴이든 겟할 수 있었어요. 동대입구역 스타벅스에서 핑크 랜턴 받았는데 전 큰 스벅 봉투도 당연히 살 수 있는 줄 알고 랜턴 픽했거든요~ 근데 서머 쿨러만 큰 봉투를 살 수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 마이 갓~ OMG ㅜㅜ 그럼 이번엔 2021 스타벅스 아이스쿨러 그린을 겟해야겠다~ 하고 다시 모아봤습니다. 하.. 그런데 이렇게 물량 딸릴 줄은 몰랐네요. 항상 스타벅스 서머데이 프로모션 진행할 때는 초반에 러시 해야 할 것 같아요.

6월 30일부터 그린 아이스쿨러 당일 예약으로 바뀌고 떨리는 마음으로 오전 7시 접속을 했더랍니다. 하 그런데 5만명 동접~ 당연히 들어가지도 못했어요. 7월 1일은 99,999명 동접... 프리퀀시에서 예약하는 화면으로 넘어가는데만 15분 이상 걸립니다. 이날도 실패~

스타벅스 서머 e-프리퀀시 이벤트 접속화면

그리고 집에 와이파이가 여러개 였는데 속도 제일 빠른 거로 설정하고 진행하셔야 해요. 하필 전 5G 와이파이 망가져서 기사님 부르고 다시 세팅했어요. 7월 1일도 20여 분 만에 들어갔는데 스타벅스 아이스쿨러 그린은 모두 sold out.. 이때만 해도 다른 방법이 있는 줄 몰랐어요.
7월 3일 토요일 6시 50분 접속 했어요. 7시 5분 들어가졌는데 스타벅스 아이스쿨러 그린은 제주도에 있는 매장만 수령 가능했어요. 제주도 가야 하나... 이날 새로 알게 된 방법은 가까운 매장 아래 예약 가능 매장 보기 버튼을 계속 체크 해제 체크 해제하다 보면 간간히 서울 지역 중 재고 있는 매장도 떴습니다. 제가 7시~8시 사이 봤던 매장은 강남 가로수길 매장, 삼성동, 이천, 서강대 등등 이였어요. 그런데 문제는 클릭하고 들어가고 예약하기 최종 버튼을 누르면 먹통이었답니다. 막 광 클릭했는데 그냥 에러 났습니다. 하고 다시 전 화면으로 돌아가요.. 아하하하하 정말 인내심 테스트하는 줄 알았습니다.

대기타다 넘어갈 때 에러나는 메시지 뜨는데 그냥 확인 누르고 기다리세요. 그럼 아래 증정품 선택할 수 있는 화면 뜹니다. 뒤로 버튼 노노~~!!

2021 스타벅스 썸머 프리퀀시 쿨러 랜턴 프로모션 제주도 수령 가능

스타벅스 아이스쿨러 및 랜턴 경우 예약완료한 화면을 그 지역 친구에게 보내주고 대리수령도 가능하기 때문에 제주도 지인 있으면 제주도 픽하시면 더 빨리 겟할 수는 있을 것 같아요. 전 제주도 지인 없는 관계로 그냥 패스...계속 체크 해제 체크 해제했습니다.

스타벅스 아이스쿨러 그린 재고 현황 7월 3일 토요일

계속 예약가능 매장 보기 버튼 누르면 재고가 있는 매장이 뜰 때도 있고 아예 리스트에 아무것도 안 뜰 때도 있습니다. 전 토요일 6시 50분 접속 후 8시 반까지 계속 저 짓을 했었습니다. ㅋㅋㅋㅋㅋ 미친 거 아닙니까?? ㅠㅠ

스타벅스 아이스쿨러 그린 제주 성산일출봉 재고 화면

제주도 지역만 돌아가면서 간헐적으로 화면에 떴어요. 스타벅스 아이스쿨러 그린색 하나 받으려다 성격 포악하게 변할 뻔했습니다. 제발 물량을 충분하게 만들라고요!!!!

스타벅스 여름 썸머 쿨러 프로모션 그린 sold out

결국 서울 지역은 뜨더라도 광클릭해서 들어간 다음 최하단 버튼이 안 먹혀서 계속 튕기다 포기했습니다. 아하하 그러다 7월 4일 일요일 오전 더 일찍 일어나서 접속하자~ 하고 6시 반부터 레뒤 접속했어요. 이날 안되면 그냥 블랙 랜턴이라도 겟하자.. 했습니다. 이것도 7시 반 넘으면 다 품절이더라고요. 너무 일찍 접속하니까 7시부터 예약가능하다고 팝업 뜨고 다시 전 프리퀀시 메인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이때 시간조절 잘하셔야해요. 10분 이상이라고 하는데 전 3번 만에 다시 재시도해서 성공했어요. 2021 스타벅스 아이스쿨러 그린 겟하기 위한 방법 꿀팁 드리자면 6시 45분~50분 사이 예약하기 진행하세요. 보통 이때 화면 접속하면 5만 명 좀 안되게 붙어있어요. 이때부터 그냥 기다리기 시작합니다. 절대 백하거나 엑스 눌러서 다시 하면 대기시간 늘어납니다. 7시 넘겨서 가장 빠르게 접속되게 하는 게 관건이에요! 제가 대기 타다 들어간 시간은 7시 8분이었어요.

스타벅스 아이스쿨러 예약하기 화면

7시 4분 넘어가서 들어간지라 그냥 랜턴 해야 하나~ 하는 생각 하며 썸머쿨러_그린 클릭하고 다음 눌렀더니 한양대, 어디 어디 리스트 쫙 몇 개 뜨더라고요. 가까운 매장 재고 먼저요. 바로 보지도 않고 한양대 클릭!! 하고 예약하기 완료 버튼 눌렀더니 바로 예약 완료 떴습니다. 오늘 일요일이라 그나마 선방했던 것 같아요. 이번 주 안에 스타벅스 아이스쿨러 그린 sold out 될 것 같은데 진짜 기뻤습니다. 짜릿한 전율까지 왔다구요!!!!

2021 스타벅스 아이스쿨러 그린 써머데이 예약 완료 한양대점


예약 완료하면 위와 같이 증정품 예약증을 볼 수 있습니다. 와우... 4일 도전만에 성공한 거라 진짜 꺄~~~ 올 소리 질렀어요. 한양대점은 7:30에 오픈해서 제가 성공한 시각은 약 7:10 인지라 바로 다녀왔습니다. ㅋㅋㅋㅋㅋ
일요일에 비까지 와서 차 가져가야 하는데 주차장 별도로 없거든요. 아침 일찍 가서 빨리 가져오자~~ 하고 혼자 휙 갔다 왔어요. 작년 연말에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받은 거 안에 1+1 쿠폰 가져가서 아이스라테 벤띠 사이즈 사고 쿨러 포장백도 사고 룰루랄라 집으로 돌아왔답니다.

아니 스타벅스 아이스쿨러 들고 갈 수 있게 포장 백은 공짜로 줘야 하는 거 아닙니까, 진짜 스타벅스 장사 수완이 장난 아니죠. 전 이 쇼핑백 때메 쿨러 받은 것도 있어요. 아줌마들의 장바구니로 매우 유용할 것 같네요. 내년엔 포장 백은 공짜로 좀 줍시다. 스타벅스~ 보고 있나!!!????


2021 스타벅스 아이스쿨러 그린 및 쿨러 백

여러분도 이번 주에 모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올여름 아드님 여름방학 때 시원한 음료수와 아이스크림, 고기 넣고 여행 다닐 때 매우 잘 쓸 것 같아요. 사이즈 적당하고 딱 좋네요!

2021 스타벅스 아이스쿨러 서머데이 서머그린 쿨러 포장

쿨러 받고 나면 아래 영수증 주시네요. 7:30분부터 경품 받으러 오는 아재들 겁나 많은 한양대점 스타벅스였습니다.

스타벅스 서머데이 아이스쿨러 그린 영수증

이상 2021 스타벅스 서머데이 아이스쿨러 서머 그린 예약 완료 후 겟한 후기였습니다. 모두 성공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