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2021.7.4 일요일 2021 스타벅스 아이스쿨러 그린 예약 성공한 후기 공유합니다.
하.... 정말 이거 매해 피 말리는 것도 아니고 참 여러 가지로 피곤하게 하는 프로모션입니다. 하지만 왜 매해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프로모션 경품은 물건 수량 딸릴 때즘 더더더 갖고 싶게 되는지도 모르겠어요. 이것이 바로 희소성 사람 심리를 이용한 마케팅 방법인 것인가~~
작년엔 7시마다 체어랑 트렁크 받으려고 동네 스벅 다 돌아다녔네요. 올 해는 작년과 다르게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도입했는데요~
2021년 6월 초 스타벅스 아이스쿨러 및 랜턴 프로모션 오픈 초반에는 정말 좋았어요. 이미 전 핑크 랜턴을 받았거든요. 그때는 물량 딸릴 때 아니라서 여유롭게 골라서 스타벅스 아이스쿨러든 랜턴이든 겟할 수 있었어요. 동대입구역 스타벅스에서 핑크 랜턴 받았는데 전 큰 스벅 봉투도 당연히 살 수 있는 줄 알고 랜턴 픽했거든요~ 근데 서머 쿨러만 큰 봉투를 살 수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 마이 갓~ OMG ㅜㅜ 그럼 이번엔 2021 스타벅스 아이스쿨러 그린을 겟해야겠다~ 하고 다시 모아봤습니다. 하.. 그런데 이렇게 물량 딸릴 줄은 몰랐네요. 항상 스타벅스 서머데이 프로모션 진행할 때는 초반에 러시 해야 할 것 같아요.
6월 30일부터 그린 아이스쿨러 당일 예약으로 바뀌고 떨리는 마음으로 오전 7시 접속을 했더랍니다. 하 그런데 5만명 동접~ 당연히 들어가지도 못했어요. 7월 1일은 99,999명 동접... 프리퀀시에서 예약하는 화면으로 넘어가는데만 15분 이상 걸립니다. 이날도 실패~
그리고 집에 와이파이가 여러개 였는데 속도 제일 빠른 거로 설정하고 진행하셔야 해요. 하필 전 5G 와이파이 망가져서 기사님 부르고 다시 세팅했어요. 7월 1일도 20여 분 만에 들어갔는데 스타벅스 아이스쿨러 그린은 모두 sold out.. 이때만 해도 다른 방법이 있는 줄 몰랐어요.
7월 3일 토요일 6시 50분 접속 했어요. 7시 5분 들어가졌는데 스타벅스 아이스쿨러 그린은 제주도에 있는 매장만 수령 가능했어요. 제주도 가야 하나... 이날 새로 알게 된 방법은 가까운 매장 아래 예약 가능 매장 보기 버튼을 계속 체크 해제 체크 해제하다 보면 간간히 서울 지역 중 재고 있는 매장도 떴습니다. 제가 7시~8시 사이 봤던 매장은 강남 가로수길 매장, 삼성동, 이천, 서강대 등등 이였어요. 그런데 문제는 클릭하고 들어가고 예약하기 최종 버튼을 누르면 먹통이었답니다. 막 광 클릭했는데 그냥 에러 났습니다. 하고 다시 전 화면으로 돌아가요.. 아하하하하 정말 인내심 테스트하는 줄 알았습니다.
대기타다 넘어갈 때 에러나는 메시지 뜨는데 그냥 확인 누르고 기다리세요. 그럼 아래 증정품 선택할 수 있는 화면 뜹니다. 뒤로 버튼 노노~~!!
스타벅스 아이스쿨러 및 랜턴 경우 예약완료한 화면을 그 지역 친구에게 보내주고 대리수령도 가능하기 때문에 제주도 지인 있으면 제주도 픽하시면 더 빨리 겟할 수는 있을 것 같아요. 전 제주도 지인 없는 관계로 그냥 패스...계속 체크 해제 체크 해제했습니다.
계속 예약가능 매장 보기 버튼 누르면 재고가 있는 매장이 뜰 때도 있고 아예 리스트에 아무것도 안 뜰 때도 있습니다. 전 토요일 6시 50분 접속 후 8시 반까지 계속 저 짓을 했었습니다. ㅋㅋㅋㅋㅋ 미친 거 아닙니까?? ㅠㅠ
제주도 지역만 돌아가면서 간헐적으로 화면에 떴어요. 스타벅스 아이스쿨러 그린색 하나 받으려다 성격 포악하게 변할 뻔했습니다. 제발 물량을 충분하게 만들라고요!!!!
결국 서울 지역은 뜨더라도 광클릭해서 들어간 다음 최하단 버튼이 안 먹혀서 계속 튕기다 포기했습니다. 아하하 그러다 7월 4일 일요일 오전 더 일찍 일어나서 접속하자~ 하고 6시 반부터 레뒤 접속했어요. 이날 안되면 그냥 블랙 랜턴이라도 겟하자.. 했습니다. 이것도 7시 반 넘으면 다 품절이더라고요. 너무 일찍 접속하니까 7시부터 예약가능하다고 팝업 뜨고 다시 전 프리퀀시 메인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이때 시간조절 잘하셔야해요. 10분 이상이라고 하는데 전 3번 만에 다시 재시도해서 성공했어요. 2021 스타벅스 아이스쿨러 그린 겟하기 위한 방법 꿀팁 드리자면 6시 45분~50분 사이 예약하기 진행하세요. 보통 이때 화면 접속하면 5만 명 좀 안되게 붙어있어요. 이때부터 그냥 기다리기 시작합니다. 절대 백하거나 엑스 눌러서 다시 하면 대기시간 늘어납니다. 7시 넘겨서 가장 빠르게 접속되게 하는 게 관건이에요! 제가 대기 타다 들어간 시간은 7시 8분이었어요.
7시 4분 넘어가서 들어간지라 그냥 랜턴 해야 하나~ 하는 생각 하며 썸머쿨러_그린 클릭하고 다음 눌렀더니 한양대, 어디 어디 리스트 쫙 몇 개 뜨더라고요. 가까운 매장 재고 먼저요. 바로 보지도 않고 한양대 클릭!! 하고 예약하기 완료 버튼 눌렀더니 바로 예약 완료 떴습니다. 오늘 일요일이라 그나마 선방했던 것 같아요. 이번 주 안에 스타벅스 아이스쿨러 그린 sold out 될 것 같은데 진짜 기뻤습니다. 짜릿한 전율까지 왔다구요!!!!
예약 완료하면 위와 같이 증정품 예약증을 볼 수 있습니다. 와우... 4일 도전만에 성공한 거라 진짜 꺄~~~ 올 소리 질렀어요. 한양대점은 7:30에 오픈해서 제가 성공한 시각은 약 7:10 인지라 바로 다녀왔습니다. ㅋㅋㅋㅋㅋ
일요일에 비까지 와서 차 가져가야 하는데 주차장 별도로 없거든요. 아침 일찍 가서 빨리 가져오자~~ 하고 혼자 휙 갔다 왔어요. 작년 연말에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받은 거 안에 1+1 쿠폰 가져가서 아이스라테 벤띠 사이즈 사고 쿨러 포장백도 사고 룰루랄라 집으로 돌아왔답니다.
아니 스타벅스 아이스쿨러 들고 갈 수 있게 포장 백은 공짜로 줘야 하는 거 아닙니까, 진짜 스타벅스 장사 수완이 장난 아니죠. 전 이 쇼핑백 때메 쿨러 받은 것도 있어요. 아줌마들의 장바구니로 매우 유용할 것 같네요. 내년엔 포장 백은 공짜로 좀 줍시다. 스타벅스~ 보고 있나!!!????
여러분도 이번 주에 모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올여름 아드님 여름방학 때 시원한 음료수와 아이스크림, 고기 넣고 여행 다닐 때 매우 잘 쓸 것 같아요. 사이즈 적당하고 딱 좋네요!
쿨러 받고 나면 아래 영수증 주시네요. 7:30분부터 경품 받으러 오는 아재들 겁나 많은 한양대점 스타벅스였습니다.
이상 2021 스타벅스 서머데이 아이스쿨러 서머 그린 예약 완료 후 겟한 후기였습니다. 모두 성공하세요!
'국내여행 리뷰 > 맛집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도 쏠비치 리조트 그릴하우스 맛집 가족여행 2021.05.16 (0) | 2021.06.12 |
---|---|
동두천 카페 파인힐커피하우스 (2) | 2021.03.15 |
제주도 2박 3일 여행 - 월정해수욕장, 월정리에서 브런치 햄버거 (0) | 2021.03.08 |
제주도 2박 3일 여행 후기 - 오설록, 제주 휘닉스섭지코지 (0) | 2021.03.01 |
블루보틀 원두 커피 헤이즈 벨리 에스프레소 후기 (0) | 2021.02.13 |
댓글